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도시장 하수관거 정비사업 준비

공동체마을 만들기/동네이야기1

by 뽈삼촌 2011. 11. 30. 14:11

본문

 공사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북부경찰서와 전면차량통제 관련해서 협의를 마무리하고도

공사가 시작되지 않아 확인했습니다.

 

도시가스관 이설을 위한 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조사하고 설계하고

보름이 훌쩍 넘었습니다.

 

공사에 문외한인 저는 답답합니다.

어렵게 합의를 하고 빨리 착공했으면 하는데 마음대로 되지 않네요.

 

도시가스 공사가 마무리되는 12월에야 착공을 한다고 합니다.

 

 

일주일전 포크레인 작업을 하기에

이제 착공하는가 보다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기초 조사를 하기 위해 터파기를 한 지점의 흙이 유실되어 차량통행에 불편을 준다는 민원때문에

보완공사를 하고 있네요.

관련글 더보기